아티클 (8건) [통신/네트워크] [코멘트] KT, 4K 실감 미디어 지원 독립형 VR단말 출시…지불의향 발생시킬 서비스 생태계 조성이 관건 2019-07-02 11:13 [통신/네트워크] VR, 5G 시대 맞아 유력 킬러앱 후보로 부상...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 2019-06-26 18:22 [정책/규제] [코멘트] 이통3사, 세계 최초 5G 상용화...이제는 단말-서비스 선순환 생태계 구축에 집중할 시기 2019-04-05 11:37 [통신/네트워크] [코멘트] LGU+, 5G 가입자에 VR 콘텐츠 데이터 무과금...제로레이팅이 이통사의 핵심 무기로 작용 2019-04-03 11:29 [정책/규제] [MWC 2019] 5G, 가능성을 넘어 현실이 되다 2019-03-13 17:02 [통신/네트워크] [코멘트] 이통3사, 5G 관련 글로벌 협력사 확대에 주력…킬러앱 발굴과 빠른 시장확대 위한 필연적 선택 2019-02-27 11:27 [통신/네트워크] [코멘트] SKT-KT, 5G 기반 가상현실 게임 라인업 공개…대중적 성공 가능성은 높지 않아 2019-02-19 11:30 [통신/네트워크] [코멘트] SKT, “통합 OTT 서비스에 제로레이팅 적용”…5G 시대 맞아 신규 단말/서비스에도 적용 가능 2019-01-11 11:31 처음처음1끝끝